Imgkoa ohttomomPost
옹니들 안녕하세요 .. 😭 오셔링ops .. 오늘 촬영 하구 내일이 원래 오픈날이였는데 제가 오늘 몸살이와서 도저히 촬영을 할 수 없을 지경이 왔어요 ㅠㅠ 일정을 변경해야할것같아용 😭🙏 정말 죄송해요 ....... 😭🙏 ⠀ 이번주 금요일날 촬영하구 토요일에 업뎃하겠습니다 .. 😭🙏.. 늦은만큼 ✅배송은 선제작수량만큼 월요일 바로배송이에요!! ⠀ 힝.. 오셔링 기다리구있는 온니분들많은데 ㅠㅠㅠ 약속을 못지켜 죄송해요 .. 😭🙏 얼른 몸 추수려서 금요일 전컬로 다 찍어 보여드릴게요 .. ⠀ ✅컬러는 퓨어아이 , 핑크 , 소라 , 베이지 , 환타(오렌지), 올리브 , 네이비 , 블랙! 색맛집으로 보여드릴 예정이에용 .. 그리고 ✅사이즈는 프리사이즈 💕🙈 편안하게 꾸안꾸로 막 입으시라구 신축성 엄청 좋게 나왔어용 ,몸에 촥 붙으면서 셔링으로 66언냐들 군살까지 커버해주고, 몸매라인 짱 이뻐보임주의 ! 헤헷 기대하세용 💕 ⠀ 🤪이와중에 동영상 ... 세상 음치.... 🤪힝 오늘 너무 아파요 엉엉ㅠㅠㅠㅠㅠㅠㅠ
8,406
135
19 days ago
👌
4 days ago
❤️❤️🔥
12 days ago
울예쁜공주❤️❤️아프지말아요 내워너비님
16 days ago
아니 내 허락 없이 아프기 있나요 😔
18 days ago
😍😍😍💕💕💕💋💋💋
18 days ago
얼른 쾌차하셔요💕💕😭🙏🏻
18 days ago
패션은 단지 거둘뿐... >.<
18 days ago
😍❤️💕💋💋💋👍
18 days ago
Xinh quá đấy chị.
19 days ago
How old?
19 days ago
❤️🌹
19 days ago
💯
19 days ago
💙
19 days ago
오늘 옷 받았는데 정말 너무 예뻐서 한참 사진 찍었어요🖤 건강이 최고예요 ㅠㅠ 얼른 툭툭 털고 기운 차리시길 바라요!!
19 days ago
아푸지마세용,,😢😢😢
19 days ago
라이브인가요? ㅋㅋㅋㅋ
19 days ago
😍
19 days ago
❤️
19 days ago
만나고 싶어~
19 days ago
아프지마용ㅜㅜㅜㅜㅜ그나저나 옷 또어쩔., ..자꾸결정장애인만드셔ㅜㅜㅜㅜㅜ
19 days ago
헉 아픈 와중에 이쁘긴 대박이쁘넹😍 이민정인줄♥️아이궁 아프면 안돼징 건강이 쵝오징😭 푹좀 쉬엉
19 days ago
똑당해라 ㅜㅜ💙 걱정말구 푹쉬어오 오늘은
19 days ago
건강이 최고에요ㅠㅠㅠㅜㅜ 푹 쉬구 얼른 나으셔요🙏🏻🙏🏻❤️
19 days ago
💕😍❤️
19 days ago